비디오 마케팅의 기술 성공 요령

2020. 7. 20. 18:05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의 기술 성공 요령



비즈니스 캠페인에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돈을 테이블 위에 남겨둘 것이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라디오를 듣거나 신문을 자주 읽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보를 찾을 때 온라인에 접속한다.


온라인 비디오를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만드는 동영상에 포함할 사이트의 스크린샷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보는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볼 수 있게 해준다.


스크린샷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비디오 편집 시 컴퓨터에 스크린샷 복사본을 보관한 다음 붙여 넣으십시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의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짧을 뿐이다.


첫 15초 동안 관심을 갖게 해야 동영상 전체를 볼 수 있다.


사람들을 끌어들여 더 지켜보도록 유인할 후크를 가져라.




사람들은 어떤 일을 어떻게 하거나 성취하는지를 배우기 위해 끊임없이 찾고 있다.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면, 그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찾을 것이고, 그 결과 당신의 틈새 시장을 반영하는 뷰어 기반이 될 것이다.


네가 전문가라는 걸 알면 더 많은 걸 찾으러 올 거야



유튜브에 꼭 신경 쓰세요.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모든 비디오 마케팅 노력을 시작해야 한다.


비디오를 무료로 호스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많은 수의 시청자들에게 즉시 노출된다.


웹상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동영상 사이트로, 두 번째로 널리 사용되는 동영상 검색엔진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비디오는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들이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당신이 작업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좋은 것은, 링크를 비디오 안에 넣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이 삽입되거나 공유되더라도 링크가 한 곳에 유지된다.




동영상을 만들 때 시청자에게 액션을 취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콜 투 액션"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로 안내하십시오.


사람들이 쉽게 가입할수록 메일링 리스트는 더 빨리 증가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외관을 개인화하십시오.


고객이 귀하와 관련되도록 돕는 한 가지 방법은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회사가 더 친밀한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분석 및 기타 인터넷 도구에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수록 현재 전략을 더 개선할 수 있다.


콘텐츠를 다듬고 프로덕션을 좀 더 전문적으로 만들어 사전 노력과 함께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고 개선하십시오.




요즘은 기업들이 비디오 마케팅을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래된 광고 방식은 더 이상 스스로 그 일을 하지 않는다.


온라인 광고 시장은 사용자 수 때문에 거대하다.


더 많은 고객을 찾으려면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